글 작성자: 만렙개발자

드디어 여러분들이 기다리시던 2022년 하반기 최고의 성장의 기회가 찾아왔습니다! 다양한 시각에서 공부할 수 있는 기회, 프로젝트를 통한 달성, 전문분야에서의 지속 가능한 성장을 위해서는 동료가 필요합니다! 함께 공유하고, 배우며, 새로운 도전을 해나갈 가짜연구소 5기 러너(팀원) 모집을 시작합니다!

 

2년만에 가짜연구소가 큰 성장을 하며, 이번에도 뛰어난 분들과 함께 스터디와 크루를 준비했습니다. 총 30개의 팀이 여러분들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저희의 모든 활동은 누구에게나 열려있으며, 모두 무료로 진행됩니다! 정부지원금을 받아 저희가 그 돈을 월급으로 이러한 활동을 제공하는 것이 아닌, 각자의 자리에서 비영리적으로 공유, 동기부여, 함께하는 즐거움의 가치를 추구하며 공동체를 위하는 마음으로 준비한 것입니다. 궁극적인 목표가 금전적인 것이 아닌 모임에서 선한 영향력을 받으며 함께 성장해나가요!

 

 

 

*신청 링크: https://forms.gle/QgLh1KgTcbseGEog8

*모집 기간: 8월 21(일)-31(수) 오후 10시

*모집 부문:

1) 스터디: 단순한 스터디 그룹을 넘어, 공유와 기여를 통해 한층 더 성장할 기회가 있는 가짜연구소의 스터디 그룹입니다!

*기존의 팀 프로젝트를 진행하던 크루는 스터디로 통합되었습니다!

2) 필로우쉽: DataCamp의 교육 프로그램의 라이센스를 무료로 후원받아, 이를 통해 서로 동기부여하며 끝까지 완주할 수 있도록 함께가는 펠로우쉽 프로그램입니다!

3) 오픈랩: 다양한 연구 활동(서베이, 논문 세미나, 구현, 실험 등)을 열린 형태로 소통하고 공유하는 연구소입니다.

4) 리서치: 가짜연구소를 넘어 다른 기관과의 협력이나 독자적인 연구를 하는 재야의 고수들의 연구소입니다.

*지원 자격:

- 머신러닝에 관심이 있고, 책임감 있게 팀과 공동체를 이끌며 함께 성장하고 싶은 누구나

- 오픈랩과 리서치는 기존 가짜연구소 아카데미 프로그램 1-4기 중 1회 이상 완주자만 지원이 가능합니다!

*활동 기간: 8-11월 (팀별로 상이함으로 팀별 계획표를 참조)

*결과 발표: 9월 5일(월) 중으로 이메일을 통해 개별 연락

 

---

 

가짜연구소 소개: https://pseudo-lab.com/

팀별 계획표: https://pseudo-lab.com/d16a59aa6f3847a092f8d55b89279b0a

가짜연구소 디스코드: https://discord.gg/EPurkHVtp2

*문의사항이 있으시다면, 가짜연구소 디스코드 #질문-게시판 채널을 이용해주세요!